‘좋은느낌 캠페인, 좋은느낌과 함께하는 휴(休) 클래스’는 좋은느낌만의 순면감촉 부드러움이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마음의 편안함까지 주기 위해 마련됐다. 여성의 민감한 그날 몸과 마음이 더 편해질 수 있도록 휴식의 시간을 마련해 주는 것이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고급 런치타임과 함께 좋은느낌만의 부드럽고 편안한 순면감촉패드를 직접 피부로 느껴볼 수 있는 즐거운 체험 이벤트와 잔잔하고 이색적인 로맨스 영화 ‘히어 앤 데어(Here and There)’를 상영해 참가자들에게 부드러운 체험과 편안한 여가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영화상영이 끝난 후에는 영화평론가 남완석과 함께하는 ‘씨네토크’ 시간을 갖는다.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 속 메시지와 영화감상평 등을 서로가 대화를 통해 나누는 시간이다.
좋은느낌은 지난 4년간 쿠킹, 티테라피, 한방건강강연 등 여성들의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캠페인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또한 2011년 3월부터는‘나눔’의 의미를 더한 참여형 기부 클래스로 운영하여 참가자 1인당 1만원 상당의 좋은느낌 제품을 적립해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의 보호 아래 있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기부했다.
행사 참가 자격은 2~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1월 3일까지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홈페이지(www.kotexgoodfeel.com/)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월 4일 개별 연락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좋은느낌 제품 및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홈페이지 (www.kotexgoodfe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