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스마트폰 제조사 HTC는 뮤직특화 스마트폰 ‘센세이션XL’ 출시를 기념해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하고 약 3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체험존은 수도권 50개 카페베네 매장에 설치되며, 센세이션 XL에 기본제공되는 비츠 바이 닥터 드레 유어비츠(Beats by Dr. Dre urBeats) 이어폰과 이에 최적화된 비츠오디오(Beats Audio) 튜닝을 통한 차별화된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체험존을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내년 1월 1일까지 체험존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체험소감을 덧글로 남기면 당첨자 1명에게 센세이션XL 스마트폰을 100명에게 올레 뮤직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체험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번호로 전송하거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을 남면 내년 1월 2일부터 2월 4일까지 매일 1명씩 추첨하여 총 34명에게 센세이션 XL을, 매일 50명씩 총 1700명에게 올레 뮤직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응모된 인증샷에 대한 인기투표를 2월 5일까지 진행해 2명에게 센세이션 XL을, 100명에게 올레 뮤직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센세이션XL은 KT전용 3G스마트폰으로 프리미엄 헤드폰 업체 ‘비츠 일렉트로닉스(Beats Electronics)’의 오디오기술을 접목해 중저음이 강화됐으며 음악감상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