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D 홈시어터 신제품 북미 시장 출시

입력 2012-01-03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는 3D 영상에 최적화된 입체음향을 제공하는 3D 홈시어터 신제품 3종을 3월부터 북미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3D 홈시어터를 전략제품인 시네마 3D TV와 함께 유통매장에 전시할 계획이다. 이로써 ‘3D=LG’라는 이미지를 보다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올 상반기 북미에 출시하는 3D 홈시어터 3종(모델명: BH9420PW, BH9220BW, BH9520TW)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운드 원근감 및 입체감을 구현하는 ‘3D 사운드 주밍(3D Sound Zooming)’ 기술이다. 이 기능을 통해 3D 화면에 따라 음향의 크기가 조절돼 보다 실감나는 3D 감상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위로 향한 4개의 3D 스피커와 360도 리플렉터(Reflector) 기술이 적용돼 보다 입체감 있는 3D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위에서 아래로 쏟아지는 ‘사운드 샤워’ 효과로 생생한 3D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스마트TV 기능도 가능하다. 사용자는 이 기능을 통해 다양한 3D 컨텐츠와 LG 앱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앱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카 앤 미디어(Car&Media) 사업부장 김진용 전무는 “LG 3D 홈시어터는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놀라운 3D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3D TV에 이어 AV시장에서도 3D 주도권을 강화해 ‘3D 홈 엔터테인먼트’ 최강자의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세계를 움직이는 팝스타, 트럼프와 적이 된(?)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12:5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804,000
    • -0.88%
    • 이더리움
    • 3,169,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443,900
    • -3.1%
    • 리플
    • 753
    • +3.86%
    • 솔라나
    • 180,800
    • -1.15%
    • 에이다
    • 476
    • -0.42%
    • 이오스
    • 671
    • +0.3%
    • 트론
    • 204
    • -0.97%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200
    • -3.31%
    • 체인링크
    • 14,460
    • +1.97%
    • 샌드박스
    • 347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