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1'을 통해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등 기린예고 6인방의 바통을 이어 받아 '드림하이2'를 이끌어갈 6인방의 모습이 전격적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비주얼 속에는 강소라, 정진운을 제외하고는 모두 뒤로 돌아 선 모습이어서 '드림하이'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층 증폭되고 있다.
빨간 라인의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밝은 이미지의 새로운 기린예고 교복을 입은 '드림하이2'의 주연배우 6인방 중에는 이미 공개된 강소라, 정진운과 섹시한 뒷모습을 선보인 박지연, 효린 외에 두 명의 이든 멤버가 추가되어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우월 기럭지를 자랑하며 다소 불량스러운 자세로 서 있는 멤버와 눈에 띄는 염색 머리, 징 박힌 교복이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는 또 다른 주인공의 뒷모습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제작진이 철저히 함구하고 있는 이들의 진면목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첫 노출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드림하이2'의 한 관계자는 "'드림하이2'에는 기존의 연기자와 아이돌 가수뿐 아니라 실력 있는 신인들도 함께할 것"이라며 "이들은 놀라운 에너지로 '드림하이1'을 통해 사랑 받았던 송삼동 역의 김수현에 이은 새로운 대형 신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부추겼다.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드림하이2'는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한층 새로워진 배경, 여전히 밝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2012년 1월 30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