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 웹사이트는 디자인과 UI/UX,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8개 부문에 걸친 40개 평가지표를 토대로, 최고평가위원 점수와 일반평가위원 점수, 랭키 순위 점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보솜이 웹사이트는 제품 및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캠페인,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얻고 참여할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웹 사이트 내의 ‘육아카페’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육아 및 가사 정보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각 메뉴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디자인 또한 엄마들이 반할 만큼 아기자기한 것이 특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보솜이 웹사이트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을 둔 만큼,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아기 엄마들이 웹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