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12-01-13 10: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카페베네는 12일 개최된‘2012 고객감동경영대상’시상식에서‘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2008년 천호점 개장을 시작으로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이사는 “카페베네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과의 소통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며,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따뜻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날부로, 한국의 모든 세대가 계엄령을 겪었다" [이슈크래커]
  • 5일 철도노조 총파업 예고…수도권전철 평시대비 75%ㆍKTX 67% 운행
  • “형식·절차 무시한 비상계엄, 尹 탄핵사유 명확”…‘내란죄’ 성립 가능성도
  • ‘계엄령 후폭풍’ 뭉치는 야권…탄핵·내란죄 고발 압박
  • 의료보건부터 회계·코딩까지…"국민내일배움카드로 국비 지원 받으세요" [경제한줌]
  • 헌재 정상화 시급해졌다…‘6인 재판관’ 체제론 탄핵 심판 부담
  • 한밤 난데없는 비상계엄...그날 용산에선 무슨 일이
  • [종합]발걸음 무거운 출근길...계엄령에 파업까지 민심도 뒤숭숭
  • 오늘의 상승종목

  • 12.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536,000
    • +2.09%
    • 이더리움
    • 5,402,000
    • +8.63%
    • 비트코인 캐시
    • 797,500
    • +7.26%
    • 리플
    • 3,430
    • -2.33%
    • 솔라나
    • 326,000
    • +3.49%
    • 에이다
    • 1,668
    • +1.09%
    • 이오스
    • 1,887
    • +25.63%
    • 트론
    • 482
    • +25.85%
    • 스텔라루멘
    • 707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11,800
    • +11.8%
    • 체인링크
    • 35,250
    • +4.66%
    • 샌드박스
    • 1,440
    • +3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