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홍삼브랜드‘한진생’으로

입력 2012-01-13 14: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의 홍삼제품군 패밀리브랜드 ‘천삼맥(天蔘脈)’을 ‘한진생(韓眞生)’으로 바꿨다고 13일 밝혔다.

‘한진생’은 ‘대한민국+진생(Ginseng)’의 합성어로 글로벌 브랜드 활용도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브랜드다. ‘진생(眞生)’은 참살이와 인삼의 중의적 표현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연간 2조원 규모로 형성돼있는 국내 홍삼시장에서 내년 홍삼제품군 매출 300억원, 홍삼업계 5위 브랜드에 진입한다는 계획이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Health Food)부문장은 “‘한진생’브랜드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원활해질 것을 기대한다”며 “향후 제품군 확장 및 신소재 적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홍삼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사탕으론 아쉽다…화이트데이 SNS 인기 디저트는? [그래픽 스토리]
  • 김수현, '미성년 교제 의혹' 결국 입 연다…"명백한 근거로 입장 밝힐 것"
  • MG손보 청산 수순 밟나…124만 계약자 피해 우려 [종합]
  • '상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경제계 "우려가 현실 됐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9,268,000
    • -2.8%
    • 이더리움
    • 2,735,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483,500
    • -8.25%
    • 리플
    • 3,318
    • +0.3%
    • 솔라나
    • 180,100
    • -2.49%
    • 에이다
    • 1,036
    • -4.16%
    • 이오스
    • 723
    • -1.77%
    • 트론
    • 331
    • -0.3%
    • 스텔라루멘
    • 398
    • +4.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20
    • +1.33%
    • 체인링크
    • 18,970
    • -3.75%
    • 샌드박스
    • 397
    • -5.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