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홍삼브랜드‘한진생’으로

입력 2012-01-13 14: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의 홍삼제품군 패밀리브랜드 ‘천삼맥(天蔘脈)’을 ‘한진생(韓眞生)’으로 바꿨다고 13일 밝혔다.

‘한진생’은 ‘대한민국+진생(Ginseng)’의 합성어로 글로벌 브랜드 활용도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브랜드다. ‘진생(眞生)’은 참살이와 인삼의 중의적 표현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연간 2조원 규모로 형성돼있는 국내 홍삼시장에서 내년 홍삼제품군 매출 300억원, 홍삼업계 5위 브랜드에 진입한다는 계획이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Health Food)부문장은 “‘한진생’브랜드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원활해질 것을 기대한다”며 “향후 제품군 확장 및 신소재 적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홍삼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게 맞나?' AI도 뇌처럼 의심한다
  • 은행권 상반기 '공채 시즌'…하나·우리·기업銀 510명 모집
  • "살기 좋고 가격도 탄탄"…분양 앞둔 대단지는?
  • 황민호, 아침부터 쌀국수 호로록…"엄마가 베트남 사람, 국물이 끝내준다"
  • 롯데쇼핑, 임직원 수 첫 2만명 이하로…인건비 줄이기 속도[유통업 지속가능 보고서①]
  • 일본 경기 바로미터…‘도요타 코롤라 지수’ 아시나요?
  • “3월 원·달러 환율 1430~1480원 전망…美 관세·中 친기업 행보 주목”
  • 에이피알, 상장 1년 만에 ‘K뷰티 빅3’ 등극…자체생산이 ‘신의 한수’
  • 오늘의 상승종목

  • 02.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615,000
    • +8.5%
    • 이더리움
    • 3,659,000
    • +11.28%
    • 비트코인 캐시
    • 496,200
    • +7.75%
    • 리플
    • 4,133
    • +28.91%
    • 솔라나
    • 249,500
    • +19.55%
    • 에이다
    • 1,502
    • +58.44%
    • 이오스
    • 922
    • +12.03%
    • 트론
    • 360
    • +4.65%
    • 스텔라루멘
    • 507
    • +13.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850
    • +6.5%
    • 체인링크
    • 24,780
    • +12.79%
    • 샌드박스
    • 516
    • +11.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