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올킬’브랜드 상표 출원

입력 2012-01-20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옥션이 지난 19일 특허청에 ‘올킬’과 ‘옥션올킬’ 브랜드에 대한 상표(서비스표)를 출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옥션 올킬(All Kill)’브랜드는 온라인몰에서 옥션이 판매자와의 공동 기획을 통해 단독유통하는 상품이나 프로모션에 사용되게 된다.

‘옥션 올킬’브랜드는 지난해 하반기 ‘옥션 올킬 세일’을 통해 처음 알려졌으며 최근 저가 디지털TV ‘올킬TV’까지 인기를 얻었다. 실제로 ‘올킬 TV(42인치)’의 경우 지난 17일 1분만에 300대 전체 물량이 매진됐다.

김태수 옥션 마케팅실 이사는 “이번 상표 출원은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좋은 물건을 싸게 판다는 고유성을 브랜드 마케팅화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올 한해동안 유통 거품은 없애고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고품질의 ‘올킬’ 상품 마케팅을 디지털가전, 리빙,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50,000
    • -0.07%
    • 이더리움
    • 4,759,000
    • +3.03%
    • 비트코인 캐시
    • 721,500
    • -4.69%
    • 리플
    • 2,063
    • -4.93%
    • 솔라나
    • 358,900
    • +1.47%
    • 에이다
    • 1,510
    • -0.33%
    • 이오스
    • 1,162
    • +7.99%
    • 트론
    • 299
    • +4.55%
    • 스텔라루멘
    • 867
    • +42.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600
    • -1.69%
    • 체인링크
    • 24,920
    • +8.16%
    • 샌드박스
    • 695
    • +31.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