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용품 전문회사인 씨에이팜은 화장품과 의약품을 융합한 바이오 코스메슈티컬(bio cosmeceutical) 제품을 주로 선보이며 10여년전부터 튼살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국내 튼살크림의 대표 기업이다.
대표 제품인 ‘프라젠트라’는 국내 토종기업의 튼살크림으로 외국계 대형 기업과 맞서 튼살크림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임신으로 인한 튼살이 생긴 산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포성장 촉진 인자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와 FGF(섬유아세포성장인자) 성분을 함유해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생성을 촉진시킨다.
주력 제품인 프라젠트라와 식약청으로부터 아토피 예방 효능을 인정받은 아토프라젠트라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을 비롯해 EU, 베트남, 일본, 중국 등에서 인증을 받았다. 2008년 중국, 싱가폴 수출을 시작으로 유럽, 미국, 일본 등과도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KOTRA 보증브랜드로 선정돼 수출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경북대학교와 산학협력체결을 맺어 신물질 및 신제품 개발도 이뤄지고 있다.
특히 씨에이팜은 2011년 기술혁신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고, 기업혁신 부문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여성을 위한 사회공헌기업 부문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았다.
한편 박희준 씨에이팜 대표는 한국출산 보육 장려 협회장으로도 활동하며 출산장려의 일환으로 자사 제품인 프라젠트라와 아토프라젠트라를 3자녀 이상 가족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