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
은 설 연휴가 끝나도 주부들은 괴롭다. 과도한 가사일에 시댁 눈치까지 봐야하는 스트레스까지 겪고 나면 명절 후유증을 호소하게 마련이다. 한미약품의 ‘로가큐텐’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코엔자임 Q10이 들어 있는 종합영양제로, 심신이 지친 엄마들의 활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반적으로 코엔자임Q10은 대표적인 항산화제 중 하나로 세포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원을 생성하고, 몸에 좋지 않은 활성산소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급속히 줄어들기 때문에 별도로 보충제를 통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로가큐텐에는 코엔자임Q10 외에도 천연 항산화제인 마늘엑스와 인삼엑스가 복합 처방돼 있어 노화를 방지하고 자외선 등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또 로가큐텐에 함유된 비타민 AㆍCㆍE는 야맹증과 안구건조증에 효과가 있으며 갱년기에 나타나는 어깨, 목결림, 수족저림, 수족냉증 등을 개선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타민과 함께 아연이 첨가돼 있어 육체 피로시 병중·병후 체력이 저하 될 때는 물론 임신 및 수유기에도 복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로가큐텐은 말초혈행장애 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뛰어나 명절 부모님 효도용 선물로 좋다”며 “체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로가큐텐은 1일 1회 1정씩 복용하면 되고, 2개월분 단위(30정X2박스)로 포장돼 있다.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