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2월 13일까지 베지밀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는‘V컨슈머피아’2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베지밀 컨슈머 유토피아(Vegemil Consumer Utopia)의 약자인 ‘V컨슈머피아’는 건강한 먹거리인 두유의 대명사, 베지밀의 소비자 홍보대사다. 주부 블로거를 대상으로 총 200명을 선발하는 V컨슈머피아는 총 1년 동안 베지밀 모니터링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선정된 홍보단에게은 두유의 유용성을 비롯해 다양한 베지밀 활용법 등을 개인 블로그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는 체험 미션이 주어진다. 매 월 미션 수행자 및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V컨슈머피아는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 포인트 및 다양한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주부나 개인 블로거 모두 정·식품 홈페이지 (www.vegemil.co.kr)에서 지원 동기와 함께 내달 13일까지 자신의 블로그 및 카페 주소를 입력하면 지원할 수 있다. 2월 17일 이내에 전화나 문자로 홍보단 선정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김재용 정식품 홍보팀장은 “200명의 V컨슈머피아들은 아침식사 대용식, 영양간식, 건강요리 레시피 등으로 활용 가능한 두유의 유용성을 전하고 국민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며“베지밀은 콩의 속살만을 갈고 짜내어 몸에 좋고 소화가 잘 되는 영양성분이 듬뿍 들어있는 온 가족 건강 식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