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 www.dunlopkorea.co.kr)가 사용제품을 교환해주는 스펙교환 행사를 실시한다.
던롭코리아는 2012년 새로운 모델인 ‘젝시오7’ 드라이버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가 사용해 본 후 스펙이 맞지 않으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한 고객 1인당 1회 교환이 가능하다. 구입한 매장을 방문해 교환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반납 후 일주일 이내로 젝시오7의 새로운 스펙을 받아볼 수 있으다. 대상품목은 젝시오7 드라이버에 한한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젝시오7 드라이버의 스펙은 로프트 각도 9.5도와 10.5도, 샤프트 강도는 S와 SR, R 등 총 5종류. 그 외 스펙은 특별주문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행사는 오는 3월 30일까지 전국 던롭코리아 특약점에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던롭코리아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젝시오7은 젝시오의 일곱번째 모델로 남성용과 여성용, 왼손용까지 출시되는 던롭의 대표적인 골프클럽. 처음 발매 이후 12년 연속 일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젝시오7 드라이버는 듀얼스피드 기술을 적용, 편안하고 안정적인 스윙이 가능하도록 샤프트의 길이를 짧게 하면서도 오히려 기존 모델보다 비거리와 정확한 방향성을 좋게 했다는 것이 일본 던롭측 설명이다. 소비자 가격 95만원. 문의 02-3462-3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