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그저 그런 ‘화요일’로 보낼 솔로들을 위해 티몬과 오작스쿨이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솔로탈출, 커플육성’이라는 이름으로 오작스쿨 OK쿠폰 5회권을 무료로 구매 가능한 0원 딜이 바로 그것이다.
오작스쿨은 ‘일대일 맞춤매칭’을 표방하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견우와 직녀의 칠월칠석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진 서비스이다. 20~30대 싱글을 대상으로 하는 오작스쿨은 회원 가입 후 프로필과 사진을 등록하면 심사를 통해 입학 승인이 이루어지며, 일정 기간마다 이성을 소개해준다. 마음에 들면 쿠폰을 구매해 OK를 하면 된다. 두 사람 모두 서로가 마음에 들어 OK를 했을 경우에만 커플이 성사되고 상대방의 연락처와 이름이 공개된다.
소셜데이팅은 연애를 목적으로 하는 두 사람을 이어주고자 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작위 매칭보다 서로 잘 맞는 부분이 있는 사람을 소개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오작스쿨의 커플성공률은 타 서비스보다 높다. 그 이유는 무작위 매칭이 아닌 지역, 나이, 궁합 등 여러 가지 요소를 비교하여 일대일 맞춤매칭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커플 매칭방법에 대해 ‘소셜데이팅을 위한 궁합을 이용한 실시간 커플 매칭 서비스 제공방법’으로 특허를 출원하였다.
이번 ‘솔로탈출, 커플육성’ 딜은 문화상품권, 블루투스 이어폰, 1TB 외장하드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자 하는 솔로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