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주변기기 전문 기업 벨킨(Belkin)이 1일,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BI)를 발표했다.
밸킨의 새 로고인 PIP(People Inspired Products)는 사람과 우주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사람으로부터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IT 기술을 통해 그들의 잠재력을 깨달을 수 있는 혁신적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목표를 담았다.
벨킨의 이번 리브랜랜딩 작업은 밸킨의 창업자인 쳇 핍킨(Chet Pipkin)이 복귀하면서 시작됐다.
쳇 핍킨 벨킨 사장겸 이사장은 "벨킨은 훌륭한 제품, 혁신, 그리고 사람들의 잠재력으로부터 영감을 받는 제품과 동의어라고 할 수 있다"며 "이러한 밸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이 작업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