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새 BI발표…창업자 쳇 핍킨 복귀作

입력 2012-02-01 14: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IT 주변기기 전문 기업 벨킨(Belkin)이 1일,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BI)를 발표했다.

밸킨의 새 로고인 PIP(People Inspired Products)는 사람과 우주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사람으로부터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IT 기술을 통해 그들의 잠재력을 깨달을 수 있는 혁신적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목표를 담았다.

벨킨의 이번 리브랜랜딩 작업은 밸킨의 창업자인 쳇 핍킨(Chet Pipkin)이 복귀하면서 시작됐다.

쳇 핍킨 벨킨 사장겸 이사장은 "벨킨은 훌륭한 제품, 혁신, 그리고 사람들의 잠재력으로부터 영감을 받는 제품과 동의어라고 할 수 있다"며 "이러한 밸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이 작업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96,000
    • -0.7%
    • 이더리움
    • 4,728,000
    • +2.54%
    • 비트코인 캐시
    • 711,500
    • +4.63%
    • 리플
    • 2,048
    • +0.79%
    • 솔라나
    • 355,400
    • +0.11%
    • 에이다
    • 1,487
    • +5.99%
    • 이오스
    • 1,064
    • +2.9%
    • 트론
    • 296
    • +4.23%
    • 스텔라루멘
    • 716
    • +51.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850
    • +2.7%
    • 체인링크
    • 24,230
    • +5.85%
    • 샌드박스
    • 608
    • +16.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