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2일 서울 리츠칼튼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하고 '스마트 기능과 초절전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2012년 형 가정용 및 상업용 에어컨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2012년형 캐리어에어컨은 '스마트기능을 적용한 초절전 기술'과 '건강하고 깨끗한 바람'에 초점을 맞췄다. 타사와 차별화된 캐리어 만의 인버터 제어 방식을 통해 에너지 소비를 획기적으로 절감 했고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바람으로 냉방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신제품 '클라윈드 S'는 프리미엄 인버터 에어컨으로 캐리어만의 벡터 제어 방식을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국내 최고 에너지 효율을 실현했다. 찬 바람이 직접 사람에게 닿지 않고 쾌적한 냉방을 할 수 있다.
신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캐리어에어컨은 자사의 모델로 SBS '스타쥬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믿음군과 박민하양을 발탁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아이들에게도 믿음을 주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의 강성희 회장은 "캐리어의 진보된 기술을 집약해 성능ㆍ가격ㆍ디자인 면에서 경쟁력을 두루 갖춘 이번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향후 전문점 및 양판점, 할인점 등 판매채널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3일부터 전국적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