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청각 장애 고객, 언어 장애 고객을 위한 수화 상담 서비스와 다문화 가정 고객을 위한 베트남어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수화 상담 서비스는 청각 장애인과 언어 장애인에게 많이 보급된 ‘씨토크’ 영상 전화기로 신한카드 수화 상담 센터로 전화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수화 상담 서비스 외에 채팅 상담 서비스를 2009년 12월부터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베트남 출신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베트남어 상담 서비스도 시작했다. 신한카드는 베트남어 외에도 영어, 일어, 중국어 상담 서비스를 이미 실시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