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위뮤직)
가수 장재인이 새 싱글 '다른 누구도 아닌 너에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7일 오전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장재인과 꽃미남 배우의 자전거 데이트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장재인과 연인 호흡을 맞춘 꽃미남은 최근 시청률 40%를 넘나들고 있는 인기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운의 아역을 맡아 '차궐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신인 배우 이원근이다.
1991년생 동갑내기인 이원근과 장재인은 사랑을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의 아기자기한 러브스토리를
수려한 영상미와 함께 선보였다. 티저 마지막 장면에는 키스신을 예고하는 장면이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원근은 '다른 누구도 아닌 너에게'를 듣자마자 장재인 노래의 열렬한 팬이 되어 몰려드는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전언이다.
'다른 누구도 아닌 너에게'는 일기예보, 러브홀릭 출신의 유명 작곡가 강현민과 장재인이 함께 완성한 미디엄 템포의 상큼한 러브송이다.
장재인이 평소 가장 존경하는 아티스트로 꼽아온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의 레코딩 엔지니어로서 그래미상까지 수상한 바 있는 팀 영(Tim Young)이 마스터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장재인은 오는 8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며, 향후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