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당 광고 영상 캡처
삼성전자는 지난 6일(한국시간) 미국 최대 스포츠 이벤트인 프로미식축구 결승전 '슈퍼볼' 경기에서 90초 가량의 '갤럭시 노트' 스마트폰 광고를 선보였다.
이 90초의 광고를 위해 삼성전자는 110억원을 투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엇보다도 눈길을 끈 것은 광고 중반 톱모델 미란다 커가 깜짝 등장했다. 미란다 커는 갤럭시 노트를 들고 군중들과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 존재감이 특출났다.
한편 슈퍼볼 경기를 TV로 지켜본 시청자는 1억1130만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역대 최대 슈퍼볼 TV 시청자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