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우수금융신상품 최우수상’을 수상한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LIG손해보험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태아부터 100세까지 꼼꼼한 보장과 더불어 통 큰 보험료 할인 혜택과 부가서비스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출생부터 성장까지 그리고 노후까지도 자녀의 리스크를 보장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영유아기에 발생할 수 있는 출생위험과 선천성 장애부터 아동기에 발생하기 쉬운 골절과 화상을 비롯한 상해, 청소년기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암까지 성장과정별 맞춤 플랜을 제공해 자녀의 생활리스크를 통합보장한다.
또한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국가적 저출산 문제 해결에 일조하고자 출산 시 보험료의 2%를 할인해 줌으로써 자녀 출산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게 했다. 이미 세 자녀 이상을 둔 다자녀가정에는 누가 가입하더라도 5%의 보험료를 할인해 준다.
이 상품에는 LIG손해보험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키즈덴탈 보장’이 상품의 매력을 더한다. 기존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판매되던 치아보험과는 달리 영구치는 물론 아동기 유치(젖니)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교육자금특약에 가입하면 부양자가 사망하거나 80% 이상 후유장해를 입을 경우 교육자금으로 자녀 학년에 맞춰 향후 20년간 나눠 보험금을 지급해, 부모가 부양능력을 잃었을 경우에도 교육비 걱정 없이 자녀를 양육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