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박은지 기상캐스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싱글족 위로에 나선다.
손바닥tv '모닝쇼'는 오는 13일 발렌타인데이를 하루 앞두고 싱글들을 위한 특집 방송을 준비한다.
이날 방송에는 '1인샵 사이트' 운영자, 싱글 요리책 저자 등이 출연해 싱글들을 위한 다양한 생활 속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방송중 싱글 시청자와 역술인을 화상 전화로 연결해 연애운을 상담해 준다.
'모닝쇼' MC 박은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특집 방송, 특별 상품들은 많은데 나 같은 싱글들을 위로해 주는 방송이나 상품은 없다. '싱글데이' 특집 방송으로 싱글인 시청자 분들과 함께 커플 부럽지 않은 즐거운 방송을 만들 예정이다"며 "외로워하지 마세요. 제가 위로해 드릴게요"라고 애교 넘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14일 '모닝쇼'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MC 원자현의 진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노래 이벤트업체 등에서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의상, 데이트장소, 노래 등을 추천한다. 커플 시청자가 방송 중 영상통화로 깜짝 고백을 하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13일 '싱글데이', 14일 '커플데이' 특집으로 진행되는 '모닝쇼'는 공식 휴대폰 번호(010-4744-0848) 카카오톡으로 싱글‧커플 인증샷을 올리거나 문자‧영상통화로 '내가 선물을 받아야 하는 사연'을 보낸 시청자들에게 MC 박은지‧원자현의 사인이 담긴 초콜릿은 물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