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제이비, 동갑내기 커플 = 연습생시절의 애틋한 연인관계를 뒤로 하고 현재는 헤어진 톱 아이돌 제이비(제이비 분)와 리안(박지연 분). 수많은 '드림하이2; 애청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다시 연결되길 바라는 커플에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런 그들은 쉬는 시간 무엇을 할까? 사실 빠른 94년생 제이비와 93년생 지연은 같은 학년이다. 동갑내기인 덕분에 촬영장에서 친구처럼 지내고 있는 두 사람은 쉬는 시간에 함께 대본을 보는 모습이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김지수, 효린-에일리에게 폭풍매너 = 영하의 추운 날씨, 더욱이 한밤의 야외 촬영 때는 온몸에 오한이 들기 마련이다. 나나(효린 분)과의 영광의 듀엣무대를 함께한 홍주(김지수 분)가 효린을 위해서 덮고 있던 파카를 과감히 벗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데 아뿔싸. 그 파카로 따뜻해진 사람은 효린만이 아니었다. 극중 그룹 허쉬의 멤버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효린과 에일리는 김지수가 건네준 파카를 사이좋게 나눠 입어 눈길을 끌었다.
◇쉴 틈 없는 댄스배틀 = 쉬는 시간을 가장 알차게 쓴 주인공은 다름아닌 제이비와 의봉(Jr.)이었다. 보는 사람은 즐겁고, 추는 사람은 뜨거운 두 사람의 댄스배틀은 쉬는 시간에도 계속됐다. 한시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제봉 커플이야말로 '드림하이2' 멤버들 중 최고의 체력왕이라고 할 수 있다.
더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드림하이2'는 이번 주 월말평가의 결과가 발표되면서 탈락자들의 해병대 입소가 그려질 예정이다. 매주 월화 밤9시 55분, KBS2 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