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골프대상 시상식이 오는 3월에 열린다.
프리미엄 석간경제신문 이투데이(www.etoday.co.kr)와 대한골프전문인협회가 공동주최하는 ‘대한민국 골프산업 大賞’을 오는 3월 29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골프산업대상은 골프계 종사자들의 사기진작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골프계 발전에 공헌한 우수 골프장 및 골프산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있는 시상이다. 이 행사는 21세기 급변하는 글로벌 기업 환경에서도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만족과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기업인들을 위해 제정했다. 특히, 이 대상은 골프산업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한 기업과 기업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공적을 대·내외로 알리기위한 것이다.
대한민국 골프산업대상 선정위원회 주관으로 오는 3월 16일까지 기업들의 참가신청을 받아 관련분야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선정, 수상기업을 3월29일 시상한다.
후원은 대한골프협회, 한국대중골프장협회,한국골프학회, 한국잔디학회, 한국골프경제연구원, 한국프로골프협회,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한국경영지도연구원 등이다.
응모부문은 골프장을 비롯해 골프산업 및 골프용품, 골프아카데미(교육), 특별상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참가신청서(홈페이지 다운로드) 작성 후 팩스 및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문의 02-799-2680 팩스 02-799-2666 jskim@e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