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이투데이와의 인터뷰 질의응답
▲언제부터 연애를 시작했나?
책 에디터와 저자로서 만남은 시작됐다. 안 지는 1년 정도 됐고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것은 3-4개월 됐다.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여자친구도 저희 집에서 왔다 갔었고 서로 집에 왕래하며 스스럼 없이 지내고 있다.
▲프로포즈 했는가.
프로포즈는 아직 안한 상태다.
▲여자친구의 어떤 점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는가.
지적인 이미지다. 그리고 착하다. 여자친구가 배려심이 있어 만나면 마음이 편해서 좋다.
▲여자친구가 말하는 이승윤의 매력은 뭐라 하는가.
귀엽다고 하더라. (웃음)
▲ 애칭은 있는가.
아직 없다. 정해야 할 것 같다.
▲결혼은 언제쯤 하는가.
결혼하게 되면 올해 말 혹은 내년 안에는 하게 될 것 같다.
▲열애소식이 나자 여자친구 반응은?
14일이 내 생일이었다. 여자친구와 만났는데 기사보고 그러더라. ‘미모의 편집자’란 수식어가 부담스럽다고(웃음). 그래서 내가 그랬다. “수술이라도 해야 하는거 아닌지”
그래도 내가 봤을 때는 제일 예쁘다. 늘 말해준다. ‘세계에서 너가 제일 예뻐. 외계인까지 통틀어서’
▲주변 동료들 반응은
이사실을 알렸을 때 주변 대부분의 동료들이 부러워했다. 왜냐하면 나는 솔로의 대명사였다. 한 7년 정도를 솔로로 지냈다. 사실 개그맨 데뷔 이래 여자친구가 있었던 적이 없었다.
이런 내가 갑자기 여자친구가 생기니 여자친구가 없는 사람들끼리 공유하던 공감대가 깨졌다. 주변 솔로들이 난리가 났다.
▲누가 가장 부러워하는가.
다들 많이 축하를 하는데 가장 단짝이었던 송병철이 가장 부러워했다. 병철이와 가깝게 지내고 단 둘이서 영화를 많이 봤다. 병철이가 축하해주면서도 섭섭해하더라.
▲한때 열애설이 났던 이희경씨 반응은 어떠했는가?
희경이가 지금 개콘에서 코너를 준비하는 중이다. 본 지 한달 정도 됐다. 이 사실을 안다면 워낙 친한 사이니까 되게 좋아할 것 같다. 우린 허물 없는 사이다.
▲ 앞으로 계획
희경이와 책을 준비 중이다. ‘헬스걸’트레이닝 비결을 책으로 내자는 제의가 들어와서 준비중이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힘들었던 점, 극복했던 점 등 실제 경험담 및 에피소드를 담았다. 늦어도 4월 안에 출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