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가수 정엽의 tvN '더로맨틱(The Romantic)' OST 수록곡 '입 맞추고 싶어요'를 발표한다.
'더로맨틱' OST Part 2 '입맞추고 싶어요'는 정엽의 'Nothing Better'를 포함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 낸 작곡팀 허니 듀오의 작품이다. 허니 듀오는 'Nothing Better'의 공동작곡가이자 '짝사랑'의 편곡자인 에코브릿지가 정엽과 결성한 정식 작곡팀으로 달콤하면서도 때로는 슬픈 멜로디의 수작들을 쏟아내며 아이돌 중심의 가요계에서 차별화된 세련미로 주목 받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으로서는 이례적으로 OST을 선보이며 음악에도 많은 공을 들인 '더로맨틱'은 그 첫 번째로 투개월이 부른 'The Romantic'을 지난 10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명한 감독이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어울리는 가수들을 고심한 끝에 로맨틱 보이스의 대명사 정엽을 직접 캐스팅했다는 후문이다.
'입맞추고 싶어요'로 '더 로맨틱' OST 에 참여하게 된 정엽은 "청춘 남녀들의 만남을 아름답게 그린 '더로맨틱' OST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에코브릿지와 함께 허니듀오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는 '입맞추고 싶어요'에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로맨틱' OST Part2 정엽의 '입 맞추고 싶어요' 음원은 17일 0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