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 개편

입력 2012-02-20 11: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 기업문화홍보 사이트 개편.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생각이 또 하나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로 탄생했다. 현대자동차는 20일 H뮤지엄(역사박물관), H투어(온라인 견학 및 신청), 회사소개, IR, 브랜드, R&D, 공헌활동 등 다양한 기업문화정보를 담은 ‘현대자동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를 개편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기업문화홍보사이트는 IT 기기에 관계없이 하나의 소스로 여러 해상도를 대응(One Source Multi Use)할 수 있는 유연한 레이아웃의 ‘Flexible UI(User Interface)’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즉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다양한 브라우저와 해상도를 가진 기기들과 호환된다.

이에 따라 향후 새로운 해상도의 기기가 등장하더라도 해상도를 자동으로 인지해 반응하기 때문에 하나의 웹사이트로 최적화된 서비스가 가능하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현대차의 심플하고 세련된 웹 BI(Brand Identity)를 적용함으로써 웹사이트에서도 현대차 브랜드를 반영한 ‘모던 프리미엄’의 감성적인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와 함께 단계적으로 정보를 구체화하는 메뉴 구조를 통해 사용자가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메뉴명을 간결하고 명료하게 조정했다. 또 비주얼 이미지와 주요 콘텐츠를 화면 반반씩 배분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면서도 사용자 접근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기업문화홍보사이트는 ‘H museum’, ‘H tour’, ‘소개’, ‘브랜드’, ‘소식’, ‘활동’, ‘R&D’, ‘채용’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콘텐츠가 강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32,000
    • +0.39%
    • 이더리움
    • 4,771,000
    • +3.13%
    • 비트코인 캐시
    • 723,500
    • +3.14%
    • 리플
    • 2,052
    • -7.19%
    • 솔라나
    • 360,500
    • +1.21%
    • 에이다
    • 1,489
    • -4.12%
    • 이오스
    • 1,081
    • -3.05%
    • 트론
    • 299
    • +4.55%
    • 스텔라루멘
    • 696
    • +18.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800
    • +3.89%
    • 체인링크
    • 25,100
    • +7.86%
    • 샌드박스
    • 624
    • +17.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