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닥스, ‘레드라벨(RED LABEL)’ 출시

입력 2012-02-20 15: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패션 닥스는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20~30대 젊은층 소비자를 위한 ‘레드라벨(DAKS RED LABEL)’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닥스 레드라벨’은 기존 닥스의 제품에 슬림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감성을 넣은 제품군으로, 트렌치 코트와 고유 체크를 응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재킷, 니트, 진, 원피스, 스커트 등 20~30대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기존 닥스 매장 내에 별도의 ‘레드라벨 존’을 구성하는 숍인숍 매장의 형태로 올해 말까지 46개점(여성 30개점, 남성 16개점)을 전개할 계획이며 향후 추가 매장 입점 및 단독 매장으로의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

진정임 LG패션 숙녀사업부장 상무는 “내년 국내 도입 30주년을 맞는 닥스는 이번 레드라벨의 론칭을 계기로 국내 시장에서 2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한편 글로벌 닥스의 다운 에이징에도 중추적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LG패션은 이번 ‘닥스 레드라벨’ 론칭을 기념해 배우 유선을 브랜드의 초대 뮤즈로 선정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99,000
    • +3.69%
    • 이더리움
    • 4,963,000
    • +7.54%
    • 비트코인 캐시
    • 714,000
    • +5.39%
    • 리플
    • 2,047
    • +7.23%
    • 솔라나
    • 330,700
    • +3.73%
    • 에이다
    • 1,407
    • +7.24%
    • 이오스
    • 1,127
    • +3.87%
    • 트론
    • 277
    • +3.36%
    • 스텔라루멘
    • 688
    • +13.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300
    • +3.85%
    • 체인링크
    • 25,010
    • +4.95%
    • 샌드박스
    • 849
    • +1.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