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공식사이트
최근 논란이 불거진 7인조 아이돌 그룹 블락비가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인터뷰 논란 이후 블락비는 리더인 지코가 삭발을 감행하고 공식 사과문을 발표하는 등 반성의 모습을 보였다. 연예계 뜨거운 감자로 주목받고 있는 블락비가 논란 이후 처음 출연하는 방송이기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1일 저녁 7시 생방송되는 'Show Champion(이하 쇼 챔피언)'에는 이밖에도 화려한 아이돌 게스트들이 출연하는 사실이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재범, FT아일랜드를 비롯해 블락비와 B.A.P, 스피카, 스텔라, SIX BOMB 등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들과 신인 그룹들이 대거 출연해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박재범이 한국 힙합계의 실력파 랩퍼 DOK2(도끼)와 함께 꾸미는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신화 에릭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가 된 스텔라와 소녀시대 윤아 절친, 문근영 도플갱어 등으로 화제를 모은 신예 걸그룹 ‘SIX BOMB'의 막상막하 대결이 펼쳐진다.
또한 '한 주간 가요계 이슈 VCR' 코너에서는 졸업시즌을 맞아 공개하는 아이유, 설리, 수지, 박재범, FT아일랜드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의 졸업사진과 화려한 컴백을 알린 빅뱅의 새앨범 소식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