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싸이더스HQ)
현우는 최근 소속사 sidusHQ의 홈페이지(http://hyunwoo.sidushq.com)에 공개된 사진을 통해 극중 고수해왔던 루즈한 핏의 트레이닝 복 차림의 백수 스타일을 탈피, 그 속에 가려졌던 섹시한 근육을 뽐내며 남성미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섹시한 순정마초'를 연상시키는 듯한 현우의 모습들은 현재 출연 중인 '청담동 살아요'의 현우 캐릭터와는 정 반대의 모습이라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속 현우는 탄탄한 팔 근육을 더욱 더 도드라지게 보이게 하는 베스트와 아이라인을 강조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남성미를 한층 더 강렬하게 강조하며 남성미를 과시하고 있다. 스키니한 핏의 팬츠는 현우의 긴 다리를 더 돋보이게 해줌과 동시에 모델 포스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순둥순둥한 이미지로만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섹시할 줄 몰랐다" "후줄근한 트레이닝 복 안에 이런 명품 보디가 숨어 있었다니" "모델 포스 작렬! 너무 멋지다" "귀엽게만 생각했었는데 알고 보니 섹시한 순정마초였다"는 등 호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베일에 쌓인 '시크 백수'로 열연하며 인기 몰이 중인 현우의 출연과 함께 점점 고조되어 가는 '현우-오지은-이상엽'의 삼각 러브 라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일일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는 매주 주중 저녁 8시 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