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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는 지난 13일‘꼬꼬면 장학재단 설립’기자간담회에서 공개됐던 꼬꼬면 후속제품의 브랜드가‘男子(남자)라면’으로 결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팔도는 이경규씨가‘남자’라는 브랜드를 강력하게 제안했다는 설명이다.
이 씨는 “남자라는 브랜드명이 촌스럽고 투박할 수 있지만 제품의 진하고 매콤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주변의 반대를 무릎 쓰고 강하게 주장했다”고 밝혔다.
강용탁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진하고 화끈한 제품의 맛 속성을 한 단어로 가장 잘 함축할 수 있는 것이 ‘남자’라는 이경규씨의 의견에 공감했다”며 “남자라면을 통해 빨간국물 시장에서 지각변동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