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브랜드의 한국 수입법인인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페이스북을 통한 프리우스 마케팅에 나선다.
한국토요타는 오는 3월 16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 시즌 2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 ‘프리우스 골든벨’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퀴즈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프리우스를 친근하게 알리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프리우스 골든벨은 토요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골든벨에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총 30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캐논데일 자전거를 비롯하여 총 7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1일 토요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