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토크 버라이어티의 원조격인 타골프쇼 시즌2가 매주 월요일 밤 골프팬들을 찾아간다.
첫 회를 장식한 ‘가요계의 레전드’ 신효범에 이어 두 번째 초대 손님으로는 무대 위의 카리스마 가수 정수라가 출연해 스타골프쇼는 2편 연속 골프를 사랑한 국내최고의 ‘디바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수라는 평소 연예인 골프단과 함께 친목을 다지며 자선골프대회 등에 참가하며 골프에 대한 무한한 열정을 쏟아왔다. 또한, 명품 드라이버로 소문이 자자한 그녀는
무대에서의 폭발적인 가창력만큼 시원한 스윙으로 MC최홍림과 함께 멋진 승부를 펼쳤다. 그리고 어디서도 밝힌 적이 없는 그녀의 가슴 따듯한 가족 이야기를 처음으로 고백한다.
MC 최홍림과 정수라가 펼친 박진감 넘치는 3홀 매치플레이 승부는 1, 2부로 나뉘어 2주간 방송될 예정. 12일 오후 10시 30분에 SBS골프에서 방송된다.
한편, 스타 골프쇼는 영화계의 대부 강신성일, 바둑계의 전설 조훈현, 국민MC 허참, 전설의 파이터 홍수환, 최고의 재담꾼 이홍렬 등 분야별 최고의 스타들이 함께한 골프토크 버라이어티의 원조로 지난 2010년에 방송했다.
특히 시즌1부터 MC를 맡았던 ‘개그맨 1호 프로골퍼’ 최홍림이 이번 시즌에서도 진행자로 나섰고, 탤런트 최준용, 성형외과계의 스타 의사 홍성호 박사, 그리고 음악 개그의 선두자 오승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