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베스트 탑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10일 밝혔다.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는 몽골리안과 버거 스테이크, 스위스 스파게티등이 베스트 탑 메뉴로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다. 이탈리안 허브 뷔페 ‘엘레나가든’에서는 고르곤졸라피자, 떡&치킨가라아게, 허브 새우 크림 파스타 등을 베스트 탑 메뉴로 출시했다.
퓨전오므라이스전문 ‘오므토토마토’는 인기메뉴로 구성된 얼리스프링세트와 N&S 세트를 베스 탑 메뉴로 새롭게 구성했다. 아메리칸 다이닝 ‘스칼렛’에서는 스칼렛 트리플 피자, 뉴욕 트리플 스테이크, 뉴욕 스테이크 등을 베스트 탑 메뉴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아모제의 HMR 전문 브랜드 ‘카페아모제’와 ‘첫 번째 미우’에서도 인기메뉴 치킨강정, 깐쇼새우 등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내놓는다.
베스트 탑 메뉴 출시와 함께 아모제는 식음사업을 총괄하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스트 탑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또한 아모제와 제휴를 맺은 BC카드사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팡팡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LG인피니아 3DTV,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 한다.
양철주 아모제 마케팅팀장은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메뉴를 업그레이드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신선한 식재료로 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 메뉴를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