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개월 멤버 김예림과 그룹 인피니트 엘이 듀엣으로 변신한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11일 녹음실 안에서 듀엣 곡 호흡을 맞추고 있는 엘(이현수 역)과 김예림(김예림 역)의 달달한 모습을 공개했다.
엘은 12일 방송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 13회에서 끊임없는 김예림의 듀엣 제안에 가이드로 김예림과 'Love U Like U'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극 중 엘은 김예림의 적극적인 듀엣 제안에 줄곧 시크한 반응을 보이고 있었지만 녹음이 들어간 순간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다. 실제 OST 녹음에 참여한 김예림과 엘은 곡을 받는 순간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듀엣 작업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이 부른 'Love U Like U'는 어쿠스틱한 편곡에 복고적인 사운드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남자와 편한 친구로 그저 좋아한다고 말하는 여자의 서로 다른 입장을 그려낸 곡이다.
제작진은 "김예림과 엘이 참여한 이번 듀엣곡 'Love U Like U'는 배우과 제작진 모두 설레며 작업한 곡이다. 선남선녀가 녹음한 곡을 음원과 방송으로 동시에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