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은 KB선물과의 합병 1주년을 기념해 선물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에 따라 다음달 6일까지 KB투자증권을 통해 국내상품선물(통화/금리)을 거래하는 투자자는 2만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또는 인터파크 기프티콘 경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신규 계좌를 개설하거나, 계좌를 개설했지만 2011년 10월 이후 거래가 없었던 경우가 해당되며 1계약 이상을 거래한 선착순 100명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중 통화선물 100계약 또는 금리선물 20계약 이상을 거래하는 경우에는 우수고객 경품 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돼 KB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받을 수도 있다.
동시에 KB투자증권은 ‘해외선물 환율 레인지 맞히기’ 이벤트를 6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KB투자증권이 최근 개설한 해외선물 블로그(blog.naer.com/kbfut)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거래할 수 있는 해외통화선물(총 18개 종목)의 가격 범위(레인지)를 맞히는 것이다. 주간단위로 합산해 1, 2, 3등에게 KB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각각 지급하고 월간 합산 1, 2위에게 각각 KB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종합 1위에게는 KB기프트카드 30만원권을 지급한다.
KB투자증권은 또 이번 해외선물 환율 레인지 맞히기 이벤트와 함께 해외선물 거래 수수료를 50%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