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당의 과학학습만화 시리즈 ‘Why? Kids 곤충’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12일 예림당은 KTH가 지난 9일 ‘Why? Kids 곤충’ 아이폰·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Why? 시리즈는 예림당에서 지난 2001년 출간된 이후 약 4,000만 부 이상의 판매부수를 올렸으며 11개 언어로 50개국 이상에 저작권 수출계약을 체결한 스테디셀러다.
전작 ‘똥 에피소드’와 ‘공룡 에피소드’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 된 Why? Kids 곤충은 도시에 살며 곤충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유아들에게 앱을 통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 곤충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풀어내는 ‘카드’, 카드로 배운 지식을 간단하게 테스트해볼 수 있는 ‘퀴즈’, ‘곤충 카드함’과 ‘나만의 곤충세상’으로 이루어진 ‘책장’의 3가지 테마로 구성해 학습 효과를 높였다.
Why? Kids 곤충 앱은 오는 20일까지 2주일 간 출시 기념 이벤트로 $0.99 할인된 가격에 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가는 $3.99이다.
한편Why? 시리즈는 Playy KIDS (kids.playy.co.kr/ m.kids.playy.co.kr/)유무선 웹사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신나는 과학 애니메이션Why?’ 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구름빵’, ‘토마스와 친구들’ 등 더욱 다양한 키즈 영상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