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골프대전은 국내 대표 골프브랜드 전시회로 골프 산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행사이다.
필리핀관광청은 100만명 관광객 유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10개의 부스를 설치,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다양한 매력과 세계 제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팔라완 지역을 중점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또 골프 전시회인 만큼 마닐라와 클락 등 필리핀 유수의 골프장 소개를 진행하며 필리핀 지역별 책자도 무료로 제공하여 관광지로써의 아름다움을 홍보할 계획이다.
필리핀관관청은 필리핀 부스를 찾은 전시회 관람객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 한다.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부스 내 설치된 미니 골프 장에서 게임을 통해 필리핀 쇼핑백과 말린 망고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부스 내 비치돼 있는 추첨권을 통해 간단한 개인 정보 기입 후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필리핀 항공, 세부퍼시픽 각각 1매 제공)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필리핀 항공, 세부퍼시픽 각각 1매 제공)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 최종 당첨자는 행사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선발 되며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에 고지와 더불어 개별 연락한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지사장은 “필리핀 마닐라와 클락에 위치한 골프장들은 세계 유수 골프장과 견주어도 손색 없을 정도로 시설이 잘 돼있다”며“필리핀 부스 방문을 통해 매력적인 필리핀 골프장도 소개 받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전은 골프클럽 신제품을 직접 시타 할 수 있는 시타장과 올해 출시된 클럽과 골프 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체험관이 운영된다. 특히 해외관광청과 골프 리조트 등이 참여해 골프산업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