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항공권 공동구매와 하나투어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을 제공하는 ‘봄맞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올 여름에는 런던 올림픽으로 인해 유럽으로 가는 항공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하나투어는 오는 6월까지 런던·파리·로마·바르셀로나 등 유럽 10개 도시를 예약, 발권하는 사전예약고객에게 하나투어 마일리지 0.1%와 함께 2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여기에 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고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면 멀티어답터를 증정, 해외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해 준다.
하와이는 항공권도 공동구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4~6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과 하와이안항공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예약하면 하나투어 5만 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하나투어는 매월 인기 도시를 선정, 항공권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3월의 도시는 미국 LA로, 오는 31일까지 3~6월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 ‘인천-LA 노선’은 47만원(TAX 제외)부터 예약 가능하고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도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LA에 이어 4월의 도시에는 필리핀 마닐라, 5월에는 중국 북경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