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의 메이크업 키워드는 ‘생명력’, ‘건강함’, ‘사랑스러움’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느낌을 주는 수분감 넘치는 피부 표현과 봄의 생명력이 드러나는 또렷한 원색의 표현,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핑크와 오렌지, 옐로 컬러 등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드러지는 색조 표현은 은근한 펄감의 아이섀도와 드라마틱한 마스카라로 연출하는 또렷한 눈매,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오렌지와 핑크의 블러셔, 광택이 돋보이는 립글로스와 손끝까지 생기를 부여하는 네일 컬러 등이다.
상큼한 오렌지를 메인 컬러로 제안하는 ‘보브 비비드 어바니티 후르츠’는 경쾌하고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과즙이 묻어날 듯한 생생한 오렌지 컬러와 화사한 펄감으로 피부에 투명하고 은은한 광택을 준다. 로맨틱한 핑크가 메인 컬러인 ‘보브 비비드 어바니티 플로럴’은 사랑스러운 소녀 같은 여성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맑은 수채화 같은 핑크와 퍼플의 그라데이션이 부드럽고 깨끗한 느낌을 준다.
‘보브 비비드 어바니티’의 주력제품인 ‘보브 글램 아트 아이즈’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4색의 아이섀도 그라데이션 키트다. 미세한 펄 입자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택을 부여하며, 발색력이 탁월해 그라데이션해 사용하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더페이스샵 ‘페이스 잇 체크체크 네일 키트’는 핑크와 옐로, 블루 등 겹쳐 발랐을 때 아름다운 체크가 만들어지는 세 가지 컬러의 네일 애나멜로 구성된 제품이다. 일반 네일 컬러 제품에 비해 반투명한 제형을 적용해 두 가지 이상의 색을 겹쳐 발랐을 때 색다른 컬러가 발색되며, 다양하고 풋풋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크무늬 네일 아트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