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3/20120326130952_187965_400_577.jpg)
이번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오는 4월 1일 24시까지 7일 동안 진행되며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rift.netmarble.net)를 통해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39레벨까지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며, 공동의 적이 침공하는 리프트 침공 시스템을 비롯해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 저 레벨부터 진입 가능한 전장, 던전 등 핵심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OBT리허설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 공개서비스에 앞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준다.
이 외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초보자들을 위한 가이드 이벤트’,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 접속 순번에 따라 선물 주는 이벤트’, ‘친구 초대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아이맥, 맥북 에어와 같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공개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 하면서 운영자에게 문의하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인게임 응대 시스템'을 선보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오는 4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운영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이번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와 함께 한국 서비스만을 위한 한국형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화 공개만으로도 화제가 된 이번 포스터는 한국 이용자들 성향에 맞게 북미 대표 캐릭터인 여전사 '실라'를 재해석한 것으로, 국내 최고 3D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이소아 씨가 직접 작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