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 인기 급상승

입력 2012-04-04 15: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부문은 캐주얼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가 출시 2달여 만에 1만8000병이 판매됐다고 4일 밝혔다.

‘벨라다 모스카토’는 알코올 도수 5도에 375㎖ 용량 제품으로, 최근 여성들과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모스카토 품종 100%로 만든 스파클링 와인이다.

롯데주류 관계자자는 “벨라다 모스카토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소비자가격이 9000원 대에 형성돼 일반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인식되면서 출시 2달 여 만에 월 목표 대비 150% 이상 매출이 신장했다”며 “앞으로 대형마트, 와인숍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전용잔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캐주얼 와인의 시장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사탕으론 아쉽다…화이트데이 SNS 인기 디저트는? [그래픽 스토리]
  • 김수현, '미성년 교제 의혹' 결국 입 연다…"명백한 근거로 입장 밝힐 것"
  • MG손보 청산 수순 밟나…124만 계약자 피해 우려 [종합]
  • '상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경제계 "우려가 현실 됐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051,000
    • -2.91%
    • 이더리움
    • 2,771,000
    • -1.77%
    • 비트코인 캐시
    • 488,100
    • -7.91%
    • 리플
    • 3,326
    • +0.64%
    • 솔라나
    • 181,700
    • -2.83%
    • 에이다
    • 1,038
    • -4.6%
    • 이오스
    • 733
    • -0.95%
    • 트론
    • 332
    • +0.3%
    • 스텔라루멘
    • 403
    • +5.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650
    • +1.41%
    • 체인링크
    • 19,130
    • -4.21%
    • 샌드박스
    • 401
    • -3.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