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 인기 급상승

입력 2012-04-04 15: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부문은 캐주얼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가 출시 2달여 만에 1만8000병이 판매됐다고 4일 밝혔다.

‘벨라다 모스카토’는 알코올 도수 5도에 375㎖ 용량 제품으로, 최근 여성들과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모스카토 품종 100%로 만든 스파클링 와인이다.

롯데주류 관계자자는 “벨라다 모스카토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소비자가격이 9000원 대에 형성돼 일반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인식되면서 출시 2달 여 만에 월 목표 대비 150% 이상 매출이 신장했다”며 “앞으로 대형마트, 와인숍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전용잔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캐주얼 와인의 시장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신생아 특례대출 기준 완화…9억 원 이하 분양 단지 '눈길'
  • 네이버웹툰, 나스닥 첫날 9.52% 급등…김준구 “아시아 디즈니 목표, 절반 이상 지나”
  • 사잇돌대출 공급액 ‘반토막’…중·저신용자 외면하는 은행
  • ‘예측 불가능’한 트럼프에…'패스트 머니' 투자자 열광
  • 임영웅, 레전드 예능 '삼시세끼' 출격…"7월 중 촬영 예정"
  • '손웅정 사건' 협상 녹취록 공개…"20억 불러요, 최소 5억!"
  • 롯데손보, 새 주인은 외국계?…국내 금융지주 불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32,000
    • -1.69%
    • 이더리움
    • 4,814,000
    • -1.07%
    • 비트코인 캐시
    • 558,500
    • +2.2%
    • 리플
    • 672
    • +0.45%
    • 솔라나
    • 200,400
    • -4.8%
    • 에이다
    • 542
    • -1.45%
    • 이오스
    • 832
    • +1.09%
    • 트론
    • 173
    • +0.58%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200
    • -0.08%
    • 체인링크
    • 20,320
    • +1.8%
    • 샌드박스
    • 479
    • -0.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