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은 4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2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혁신경영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지역·문화·산업 분야의 브랜드 가운데 우수한 브랜드를 더욱 발전시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 상은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정왕국 코레일 경영혁신실장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국민기업 코레일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입력 2012-04-04 19:43
코레일은 4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2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혁신경영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지역·문화·산업 분야의 브랜드 가운데 우수한 브랜드를 더욱 발전시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 상은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정왕국 코레일 경영혁신실장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국민기업 코레일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