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과 주아민은 티캐스트 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오는 14일 밤 11시에 첫방송 되는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을 통해 100일간 계약연애를 즐긴다.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은 여우 같은 여자들을 위한 연애지침서로 여자들의 사심을 충족시키기 위한 프로젝트다.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박휘순과 주아민은 촬영 내내 실제 커플 이상의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박휘순은 "평소 아담한 여자가 이상형이었다. 주아민을 처음 봤을 때 심장 박동수가 달라졌다"며 "100일의 계약기간이 끝나고 실제 커플이 된다면 함께 런던 올림픽에 가 있을 것"이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에서는 여자들이 갖고 있는 연애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과 사심들을 콩트, 실전분석, 실험 검증 등을 통해 공유하고, 실용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여행에서 내 남자에게 여신으로 보이고 싶은 여자들의 사심' '남자들이 말하는 적극적인 여자와 부담스러운 여자의 차이를 알고 싶은 여자들의 사심' '섹시해 보이곤 싶지만 저렴해 보이는 건 싫은 여자들의 사심' 등 연애에 관한 여자들의 호기심들을 낱낱이 파헤친다.
'사심녀' 주아민과 대한민국 대표 수컷 박휘순이 함께하는 여우 같은 여자들을 위한 연애 지침서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은 오는 14일 밤 11시 FashionN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