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페북’ 메인화면, 고객이 직접 꾸민다

입력 2012-04-06 16: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NS 마케팅 강화 차원서 포토 콘테스트 개최…당선작에 백화점 상품권 제공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의 메인화면이 고객이 찍은 사진으로 채워진다.

쌍용차는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사진으로 자사 페이스북 메인화면을 꾸미는 ‘페이스북 커버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페이스북 커버포토 콘테스트는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활용되고 있는 페이스북의 특징을 살려 고객들이 직접 회사의 페이스북 메인사진을 꾸밀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참여 및 고객 소통,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쌍용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Ssangyongstory)의 이벤트 사진첩에 제공된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넘치는 커버포토를 제작해 페이스북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사진은 페이스북 커버이미지 사이즈인 가로 850픽셀, 세로 315픽셀이어야 하며, 다른 사진과 함께 사용할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사진이어야 한다.

우수작 당선자에게는 1등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되며, 일정 기간 동안 쌍용차 페이스북의 메인 화면으로 활용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선정 결과는 25일(수) 발표된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 겸 부사장은 “앞으로도 SNS를 적극 활용하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쌍용차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702,000
    • +4.05%
    • 이더리움
    • 2,854,000
    • +3.86%
    • 비트코인 캐시
    • 488,100
    • +0.31%
    • 리플
    • 3,471
    • +4.02%
    • 솔라나
    • 197,400
    • +8.58%
    • 에이다
    • 1,090
    • +4.61%
    • 이오스
    • 750
    • +3.88%
    • 트론
    • 327
    • -1.8%
    • 스텔라루멘
    • 406
    • +1.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1.88%
    • 체인링크
    • 21,460
    • +12.12%
    • 샌드박스
    • 423
    • +6.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