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4/20120409112802_191511_200_104.jpg)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제일좋은어묵 담백한맛’과 ‘제일좋은어묵 해물맛’, ‘제일좋은어묵 야채맛’으로 구성됐다.
‘제일좋은어묵 담백한맛’은 최고급 연육을 88% 첨가해 담백함과 쫄깃함을 높였으며 ‘제일좋은어묵 해물맛’은 최고급 연육과 오징어, 새우 등 싱싱한 해물을 첨가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일좋은어묵 야채맛’은 최고급 연육과 부추, 당근 등 몸에 좋은 4가지 국내산 야채가 더해져 식감이 더욱 부드럽고 풍미해 졌다.
세 제품 모두 머스타드 소스가 첨부돼 따로 양념을 하거나 조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또 밀가루 및 합성보존료, 산화방지제, 합성착향료 등 6가지 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제일좋은어묵’은 건강한 제품을 간편하게 먹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어묵시장의 리딩브랜드로서 확실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