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우대제도 도입

입력 2012-04-12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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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금융이 통합 우수 고객제도인 ‘NH하나로가족고객제도’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도를 통해 자회사 간 시너지 창출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농협은행과 농협증권의 우수고객은 12일부터 NH농협금융의 통합우수고객으로 인정돼 은행과 증권에서 동시에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농협금융은 매분기말 농협은행과 농협증권의 통합우수고객을 선정해 익월 10일부터 6개월 간(기본 3개월+유예기간 3개월) 각종 수수료 면제 등의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통합우수고객제도는 ‘최고등급 인정방식’으로, 자회사별 고객등급을 산출한 후 이 중 가장 높은 등급을 해당 고객의 우대등급으로 모든 자회사에서 일괄 적용하는 방식이다.

농협금융은 통합우수고객제도가 시행되는 4월 12일부터 한달 동안 농협은행과 농협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통합우수고객 우대제도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에게 아이패드,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농협금융 관계자는 “우수고객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은행과 농협증권을 대상으로 통합우수고객제도를 우선 실시하고 향후 농협금융 전 자회사로 확대할 예정이다”며 “농협의 경제사업까지 포괄해 타지주와 차별화된 우수고객제도로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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