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佛 여행가방 브랜드 ‘리뽀(Lipault)’ 국내 론칭

입력 2012-04-23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패션이 프랑스의 러기지백(Luggage Bag·여행용가방) 전문 브랜드 ‘리뽀(Lipault)’를 오는 24일부터 국내시장에 본격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리뽀는 프랑스 디자이너 프랑소와 리포베츠키(Francois Lipovetsky)가 2005년 파리 러기지 컬렉션을 통해 처음 선보였으며 혁신적인 접이식 디자인과 선명한 컬러가 유명한 가방 전문 브랜드다. 콘셉트는 깃털만큼 가볍고 부드럽다는 의미의 ‘플룸(PLUME)’으로 4인치(약 10cm)의 두께로 인해 다시 접어서 보관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이 브랜드는 현재 프랑스 파리의 유명 패션 거리인 마델린느에 단독 숍이 있으며 유럽과 미주를 비롯한 전세계 200여 개 매장에 입점해있다.

국내에서는 LG패션의 라이프 스타일 편집 매장 ‘라움(RAUM)’과 ‘LG패션 인터넷 쇼핑몰’에 입점한다.

리뽀는 접어서 보관 가능한 메인 시리즈인 ‘Pliable 0%’ 의 가격대가 21인치 기준으로 19만8000원, 대형 28인치 기준으로 29만8000원이다.

오원만 LG패션 수입사업부 상무는 “가볍고 실용적인데다 눈에 띄게 스타일리시한 컬러의 리뽀는 그간 무겁고 부피를 크게 차지한다는 여행용 가방의 통념을 바꿀 새로운 형태의 여행가방” 이라며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화를 비롯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해외여행자 등 고객들에게 리뽀는 단순한 가방이 아닌 트렌드를 상징하는 새로운 패션 코드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망곰이 유니폼, 제발 팔아주세요"…야구장 달려가는 젠지, 지갑도 '활짝' [솔드아웃]
  • "돈 없어도 커피는 못 참지" [데이터클립]
  • 네이버웹툰, 나스닥 첫날 9.52% 급등…김준구 “아시아 디즈니 목표, 절반 이상 지나”
  • 사잇돌대출 공급액 ‘반토막’…중·저신용자 외면하는 은행
  • [종합] 바이든 vs트럼프 ‘TV토론 진흙탕 싸움’…주요 쟁점은?
  • 임영웅, 레전드 예능 '삼시세끼' 출격…"7월 중 촬영 예정"
  • '손웅정 사건' 협상 녹취록 공개…"20억 불러요, 최소 5억!"
  • 9월까지 김포골드라인 열차 5대 증편, 배차간격 줄여 수송력 20%↑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15: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47,000
    • +0.65%
    • 이더리움
    • 4,830,000
    • +1.66%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4.01%
    • 리플
    • 668
    • +1.52%
    • 솔라나
    • 202,600
    • +5.58%
    • 에이다
    • 544
    • +1.68%
    • 이오스
    • 818
    • +2.25%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29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600
    • +2.75%
    • 체인링크
    • 19,960
    • +3.37%
    • 샌드박스
    • 470
    • +1.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