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 브랜드송 ‘해피데이’ 발표

입력 2012-04-24 0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24일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라이프디자이너’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송 ‘해피데이’를 발표했다.

최 사장은 “브랜드송 발표를 통해 더욱 쉽게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민 모두와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랜드송 ‘해피데이’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 드리는 바로 그날이 해피데이’라는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친근하고 힘이 되는 편안한 생활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진심을 담았다.

또 브랜드송 ‘해피데이’의 작사·작곡은 유명 작곡가 조영수씨가 맡았고, 노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의 최종 우승팀인 울랄라세션이 맡았다.

최 사장은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국민생활의 힘’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브랜드송 발표에 맞춰 오는 6월8일까지 브랜드송 부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브랜드송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부르고, 그 모습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슈퍼스타K 시즌4 최종경연(슈퍼위크)에 직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내 생활에 힘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이미지와 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미지와 이야기를 올린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선정된 이미지들은 브랜드송의 뮤직비디오 소재로 활용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3:5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916,000
    • -1.77%
    • 이더리움
    • 2,792,000
    • +0.83%
    • 비트코인 캐시
    • 483,500
    • -4.16%
    • 리플
    • 3,386
    • +2.89%
    • 솔라나
    • 184,300
    • +0.88%
    • 에이다
    • 1,045
    • -1.79%
    • 이오스
    • 738
    • +0.27%
    • 트론
    • 334
    • +0.91%
    • 스텔라루멘
    • 406
    • +3.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390
    • +1.46%
    • 체인링크
    • 19,670
    • +1.24%
    • 샌드박스
    • 410
    • +1.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