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 브랜드송 ‘해피데이’ 발표

입력 2012-04-24 0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24일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라이프디자이너’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송 ‘해피데이’를 발표했다.

최 사장은 “브랜드송 발표를 통해 더욱 쉽게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민 모두와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랜드송 ‘해피데이’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 드리는 바로 그날이 해피데이’라는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친근하고 힘이 되는 편안한 생활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진심을 담았다.

또 브랜드송 ‘해피데이’의 작사·작곡은 유명 작곡가 조영수씨가 맡았고, 노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의 최종 우승팀인 울랄라세션이 맡았다.

최 사장은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국민생활의 힘’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브랜드송 발표에 맞춰 오는 6월8일까지 브랜드송 부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브랜드송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부르고, 그 모습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슈퍼스타K 시즌4 최종경연(슈퍼위크)에 직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내 생활에 힘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이미지와 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미지와 이야기를 올린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선정된 이미지들은 브랜드송의 뮤직비디오 소재로 활용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198,000
    • -0.65%
    • 이더리움
    • 4,062,000
    • +0.22%
    • 비트코인 캐시
    • 500,000
    • -1.57%
    • 리플
    • 4,108
    • -1.89%
    • 솔라나
    • 286,800
    • -2.08%
    • 에이다
    • 1,164
    • -1.85%
    • 이오스
    • 959
    • -2.84%
    • 트론
    • 364
    • +1.68%
    • 스텔라루멘
    • 519
    • -2.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750
    • +0.34%
    • 체인링크
    • 28,570
    • -0.17%
    • 샌드박스
    • 594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