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T스토어, 구글 플레이, U+ 앱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워크라이시스’는 통합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티스토어의 경우 출시 3일만에 무료 게임 전체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워크라이시스’는 세계대전을 주제로 한 스마트폰 게임이다. 전략적으로 생산 및 방어 기지를 건설해 병력 생산을 마치면 긴장감 넘치는 멀티 플레이 전투가 펼쳐진다. 갤럭시 수송기, 아파치 헬기, 상파울루 항공모함, AS-90 자주포 등 총 200여 종의 실존 병기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특히 최근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텍스트 기반의 전략 전쟁게임으로 사용자들은 과거 PC통신 시절 머드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네오위즈는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스토어 리뷰 게시판에 게시글을 남기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쇼, 음악포털 벅스 1개월 이용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워크라이시스’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캐시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강은혜 PM은 “워크라이시스를 중심으로 과거 매니아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전략 전쟁게임 장르가 스마트폰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