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이에 앞서 26일 "오전 영재와 종업의 이미지를 마지막으로, 여섯 명 멤버 전원의 색다른 매력의 사진을 공개한 데에 이어 자정을 기해 소포모어 앨범인 ‘POWER(파워)’와 동명의 타이틀 ‘POWER(파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미 20일과 23일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티저 및 예고편은 세계 최대의 영상 채널인 유투브 등에서 ‘한국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의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높이 18 미터, 무게 700 킬로그램의 ‘억대 우주선’ 등 데뷔 앨범 ‘WARRIOR(워리어)’를 훨씬 뛰어넘는 스케일을 공개한 바, 본편에서 어떠한 퍼포먼스에 컴퓨터 그래픽이 입혀져 새로운 블록버스터급 SF 영화 한 편이 탄생할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에 이어, B.A.P(비에이피)의 ‘WARRRIO(워리어)’를 통해 히트곡 제조기로 군림하고 있는 강지원, 김기범 듀오가 만든 ‘POWER(파워)’에 대한 관심도 지대하다.
퍼포먼스 역시 ‘WARRRIOR(워리어)’에 참여한 박상현 단장을 주축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한층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알려져 기대치를 상승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B.A.P(비에이피)는 27일 오후 KBS ’뮤직뱅크’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