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올해 최고 서비스 마케팅 기업 선정

입력 2012-04-27 11: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항공이 마케팅 전문가들이 뽑은 올해 최고의 서비스 마케팅 기업으로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27일 서울 성북구 소재 성신여대 수정캠퍼스 성신관에서 서비스마케팅학회 주관으로 열린 ‘2012년 서비스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비스마케팅학회는 지난 2007년 창립해 약 100여명의 마케팅 전공 교수 및 실무 마케팅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 권위의 마케팅 관련 전문 학술 단체다.

지난 2008년부터 기업들의 고객만족 성과, 재무적 성과, 발전 가능성 등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서비스 마케팅 대상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대한항공의 이번 수상은 A380 등 차세대 항공기 도입 및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로 서비스 환경 개선노력을 기울였을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노력을 기울인 점 등이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루브르박물관과 대영박물관, 에르미타주박물관 등 세계 3대 박물관에 한국어 안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문화 마케팅에도 힘쓰고 있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도 대한항공은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혁신적인 마케팅을 선보여 ‘대한민국 광고대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등 국내외 유수의 상들을 휩쓸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00,000
    • -2.84%
    • 이더리움
    • 4,648,000
    • -3.83%
    • 비트코인 캐시
    • 686,500
    • -1.86%
    • 리플
    • 1,967
    • -1.9%
    • 솔라나
    • 322,200
    • -2.69%
    • 에이다
    • 1,327
    • -2.78%
    • 이오스
    • 1,104
    • -2.3%
    • 트론
    • 271
    • -1.81%
    • 스텔라루멘
    • 626
    • -10.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500
    • -2.5%
    • 체인링크
    • 24,080
    • -2.55%
    • 샌드박스
    • 857
    • -1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